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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DC 2016 모드 개발 사례 연구 '너를 믿는 너를 믿어 네가 믿는 유저를 믿어'[GameDevTalk] 2016. 4. 30. 12:06
이번 NDC16에서 처음 발표자로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.
발표를 준비하는 동안 정말 많은 말을 하고 싶었지만 최대한 발표 시간에 맞추려고 사족을 전부 쳐내는 작업만
며칠을 한 지 모르겠습니다.제가 라이브 게임 개발을 6년째 하는 동안 경험한 것을 이제 첫걸음을 떼신 기획자분들과 또 지망생분들이
좀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주 내용은 제가 주 기획을 담당한 모드 3가지의 사례를 보여주며, 유저를 만족하려면? 코어 기획을 잡는법,
마지막으로 자신의 기획을 믿는 것에 대해 얘기 하였습니다.발표하는 동안 무아지경이어서... 제대로 잘 말했는지 횡설수설 한 지 걱정되었습니다만 잘 마친 것 같습니다.
관심주시고 참석해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.
기사 써주신 기자님들 그리고 싸인 받으러 오신 유저 팬 분들 감사합니다.
NDC라는 행사로 인해 국내에도 지식을 공유하고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.
관련 기사
->디스이즈게임
http://www.thisisgame.com/webzine/gameevent/nboard/227/?n=61866->동아닷컴
http://news.donga.com/3/all/20160428/77839771/1->네이버 블로그
http://blog.naver.com/kbs4674/220696804705NDC 발표 영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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